순천 서면, 이웃사랑 김장 나눔

- 매일식품, 경성그린텍, 지역주민이 함께 사랑담아

조순익 기자 | 기사입력 2018/12/16 [21:08]

순천 서면, 이웃사랑 김장 나눔

- 매일식품, 경성그린텍, 지역주민이 함께 사랑담아

조순익 기자 | 입력 : 2018/12/16 [21:08]

순천시 서면 주민자치위원회와 지역기업체는 함께 서면행정복지센터 마당에서 주민자치위원, 후원기업체 직원, 직능단체 회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‘서면 이웃사랑 나눔’행사를 가졌다.

서면 이웃사랑 나눔은 지난 2013년부터 올해로 6회째 맞이, 순천산단 입주 기업체인 매일식품 주식회사(대표이사 오무, 오상호)에서 절임배추와 양념 등 400만원 상당의 김장비용과 매일식품 장류선물세트(50점), 경성그린텍(대표이사 정일권)에서 20kg 쌀 57포대를 후원받아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.

지난 13일 아침부터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과 기업체 직원,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은 김장하느라 분주하게 움직였고, 오후에는 직접 담근 김장김치와 후원물품을 경로당 53개소와 취약계층 53가구 등 총 106개소를 직접 방문하면서 따뜻하게 안부를 살피고 김장김치와 위문품을 전달했다.

윤흥준 서면주민자치위원장은“이번 김장 나눔행사를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희망하고,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어 보람된다”고 말했다. 

이천식 서면장은 “매일식품, 경성그린텍에 행사에 도움을 주어 감사하다”며 이웃사랑 나눔문화를 몸소 실천해 주신 지역업체와 직능단체 회원들의 열정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.


원본 기사 보기:전남조은뉴스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경제 많이 본 기사